2013.04.29 나홀로 홋카이도 여행 16박 17일중 3일째「노보리베츠」

Reading time : about 4 minutes.

날씨맑음↓누적
지출14810엔54476엔
이동거리129Km1232Km


숙소


어제는 깜깜해서 몰랐는데 이렇게 밝은 곳에서 보니 꽤 멋진 풍경이었다.

노보리베츠

8:40 노보리베츠역



역 바깥으로 나오니 노보리베츠의 상징인 도깨비가 나를 반겨준다.

9:00 노보리베츠온천터미널


아무생각없이 왼쪽에 있는 문을 열고 들어갔더니 뜬금없이 혈압측정기가 놓여져 있었다. 그래서 해봤는데 결과가 프린트로 나오지 않았다.


참고로 148에 88이 나왔다. 주의가 필요한듯하다.


밖으로 나와 옆에 있는 게이트웨이센터에 들어갔다. 할인티켓인가…


영어로 되어 있지만 대충 봐도 할인티켓이라는 걸 알 수 있었다. 이건 뭐냐고 물었더니 외국인이 대상이라서 나는 상관이 없다고 한다.
“응??? 나, 외국인인데요??” “네!!!????일본어를 잘하셔서 몰랐어요 ^^;”
이렇게 말하면 내가 무슨 일본어를 네이티브처럼 구사할수 있는 걸로 오해를 살 듯 싶은데 절대 그렇지 않다. 내 발음은 완벽하지 않다. 내가 일본에 있는동안 외국인이라는 것을 눈치를 못 챈 사람은 이분뿐이다.


외국인 할인티켓. 이걸로 곰 목장과 다테지다이무라에 가기로 했다.


그전에 온천마을 산책을 먼저.


관광안내소가 있었지만 볼일없어서 통과.



염라대왕. 일정시간이 되면 얼굴이 바뀐다고 한다. 30분이나 기다려야했기에 그냥 무시 ㅋㅋ


파랑도깨비와 빨강도깨비. 8월축제때에는 이분들이 주인공이라한다. 사진으로 봐서는 작아보이는데 파랑도깨비는 3.3m, 빨강도깨비는 2.2m나 된다.

9:52 지고쿠다니(登別地獄谷)



오쿠노유


그리고 이쪽은 오오유누마.


천연족탕. 미지근했지만 주위의 경치 덕분에 1시간이상 걸어왔던 발의 피로는 충분히 풀렸다..


부모와 자식 도깨비. 자식도깨비가 나보다 크다 ㅋ


석수정


온천하러 왔는데 2명밖에 없음 ㅋㅋ


온천끝나고 허기가 져서 아까 샀던 와카사이모를 먹었다. 달짝지근한 군고구마맛.


곰목장까지 태워준다는 무료셔틀버스.

12:35 곰목장 로프웨이역



꽤나 잘 만든것같다


이건 또 뭐지? AKB48총선거를 따라 한건가 ㅋㅋ NKB는 노보리베츠 쿠마 보쿠죠우의 약자인듯하다. 다 비슷해보이지만 왠지 4위인 노리삐-의 이름이 마음에 든다 ㅎㅎ


곰목장인만큼 곰인형이 많다.


너희들이 있을 곳이 아닌것 같은데 ㅋㅋ 왼쪽에 있는 너, 너무 편하게 있는것 아니니?


외국인할인티켓 보여주니 BEAR FARM에 동그라미가 생겼다.



이름이 마음이 든다고 했던 노리삐-
귀엽네



꺄~ 아기곰


전망대로 고고


헐~ 리얼리티 쩐다

전망대


서울 1300km


다시2층으로 내려와서 카레라면으로 가볍게 배를 채우고



꺄~ 곰이닷. 먹을 것 달라고 손까지 흔들고 손님들의 심리를 꿰차고 있는듯…

15:20 다테 지다이무라



난 에도시대에 있어하고 나자신에게 최면을 걸고


일단 독침불기로 몸을 풀었다. 생각보다 어렵다



5가지 쇼가 있는데 이 시간에 볼수 있는 건 2가지 밖에 남지않았고 그마저도 시간상 1개밖에 볼수 없었다


내가 선택한 것은 닌자 카스미저택 찬바라

찬바라 : 사무라이의 칼싸움을 지칭. 연극, 영화, TV 등에서 주로 쓰임.

 


화장실표시의 실루엣도 에도시대답다.


처음으로 말도 타봤다


버스기다리기도 뭐해서 노보리베츠역까지 걸어가기로 했다


노보리베츠I.C 앞에 있는 빨강 도깨비. 엄청 크다. 30분이나 걸었는데 이거 말고 특별히 볼 건 없었다. 그냥 버스타고 올 걸 그랬나보다.


다시 노보리베츠로 돌아와서 삿포로행 티켓을 구입.


또 JR특급슈퍼호쿠토호타고 삿포로를 향해 출발~

삿포로

18:50 삿포로역

21:30 케야키 라면가게


대부분의 블로그에서 다들 맛있다고 해서 찾아간 가게. 15명정도 줄 서 있었고 30분만에 들어갈 수 있었다.


무난하게 미소라면을 시켰는데 솔직히 난 별로였다. 아무리 맛집이라도 안 맞는 사람이 있기마련이다.


스즈키노의 밤거리

댓글

제목과 URL을 복사했습니다